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국가상징 알아보기

통합검색
22℃ 04.27(토)
날씨 자세히보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본문 시작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배치도

출입문은 총 두개이며, 정문에서 봤을때 왼쪽방향 신속민원처리과에는 무인민원 발급기와 민원군수실, 건축허가3팀, 건축허가2팀, 건축허가1팀, 주택팀, 허가지원팀이 있으며 허가지원팀 옆에도 무인민원발급기, 출입문, 정부 24전용 체험방, 행봉방(수유실), 건강체크실이 있습니다. 정문에서 오른쪽방향 민원봉사과에는 1~13번의 창구가 있으며, 3번은 배려자 전용창구이며 그외 1~13번의 창구의 명칭은 아래의 표에 나타나있습니다. NH농협은행 태안군청 출장소 옆으로 공간정보팀, 지적토지관리팀, 민원팀, 지적재조사팀, 지적팀이 있습니다.

창구별 담당업무 (041-670-담당번호)

창구별 담당업무 (041-670-담당번호) - 여권, 민원접수, 인감,주민등록등·초본, 어디서나민원, 수입증지, 지적도, 토지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부동산거래신고(검인), 개별공지시가, 건축물대장, 소유권정리, 지적측량, 자동차 등록, 건설기계등록, 취득세, 등록·면허세, 귀농귀촌상담 전화번호 정보제공
1 여권 ☎ 2110 7 건축물대장, 소유권정리 ☎ 2109
2 민원접수 ☎ 2106 8 지적측량 ☎ 2115
3 인감, 주민등록등·초본 ☎ 2108 9, 10 자동차 등록, 건설기계등록 ☎ 2101, 2100
4 어디서나민원, 수입증지 ☎ 2107 11,12 취득세, 등록·면허세 ☎ 2102, 2103
5 지적도, 토지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 2105 13 귀농귀촌상담
6 부동산거래신고(검인), 개별공지시가 ☎ 211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