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자연 , 체험 , 기타 꽃길을 걸어요 - 2018 태안 수선화 축제



꽃향기가 가득한 태안의 봄에 처음으로 찾아온 꽃축제는 2018 태안 수선화축제입니다. 

바다와 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정 힐링도시 태안에서 꽃내음 가득한 수선화 축제~!!

반기자와 함께 수선화축제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꿀팁도 놓치지 마세요~^^


 


 축제장까지 향하는 도로가 정비중입니다. 조심조심 천천히 운전하셔도 아름다운 꽃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축제장 입구도 남문과 북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보통 때의 주 출입구는 남문쪽입니다. 

북문매표소에서 500m만 가시면 남문매표소와 입구가 나타납니다.










태안프렌즈 꽃의 요정들이 꽃축제장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백합의 요정 '리', 튤립의 요정 '튜니', 다알리아의 요정 '달'입니다.

수선화의 요정 '순이'는 축제장을 지키느라 바쁜가봅니다. 아직 이 사랑스러운 친구들을 모르신다면 웹툰 태안프렌즈를 참고해주세요.



첫번째 꿀팁!!!

곳곳에 숨어있는 꽃의 요정들을 찾아 시간을 보내보세요~ 꽃의 나라로 여러분을 안내할거예요!




수선화를 하루라도 빨리 만나려고 서둘렀는데, 날씨가 좀 흐렸어요~!!

맑은 날이었다면 더더욱 예쁜 풍경이었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예쁜 꽃들이 만발해서 아쉬움을 달래주었답니다.





그리스 신화의 나르시스에서 유래한 수선화들이 물가에 있으니, 꼭 신화를 재현한 것 같았습니다.


그 아름다움이란 정말 빠져들지 않고는 못베길 만한 것이었답니다. 물과의 만남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앙증맞은 튤립과 팬지를 비롯한 다른 꽃들도 곳곳에 숨어있답니다. 노랗고 하얀 수선화들과 어울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약 3만 5000평 대지에 100여 품종의 수선화와 꽃들이 만발해 있는 모습은 눈에 담기에도 벅찬 광경이었습니다. 

두번째 꿀팁!!!

국내 최대면적에 최다 식재수량을 자랑하는 태안 수선화축제에서 어떤 수선화 종류들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생각보다 다양한 수선화의 품종에 깜짝 놀라실거예요.





컴 라우드



 챈터럴



 돌리 물린저



 풀 하우스



 크래그포드


 


 일부만 보여드렸는데, 생각보다 다양하죠? 

더 많은 종류의 수선화 품종을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경험을 강력추천합니다.



 세번째 꿀팁!!!
해넘이동산과 이모티콘동산, 수선화로 그린 수선화, 플라워가든 등 다양한 테마의 축제장을 즐겨보세요.



 축제장의 랜드마크인 전망대에서 바라본 이모티콘 동산과 수선화로 그린 수선화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꽃이 더욱 만발해서 더 선명하게 드러날거예요.





가까이서 봐도 멀리서 봐도 너무나 예쁜 꽃들. 꽃구경에 먹을게 빠질순 없죠.



곳곳에 푸드코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종 부스도 운영중입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실때엔 사진전시와 함께 쉼터에서 한숨돌리시고, 세계음식관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안하게 축제장을 돌아볼 수 있는 꽃마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꽃의 요정들이 여러분과 함께 하네요.



 편의시설로 수유실과 휠체어, 유모차 대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 반려동물들도 함께 꽃구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스안에 포토존도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기자의 꿀팁과 함께한 태안 수선화 축제 즐거우셨나요? 예년보다 기온이 높아서 축제 초반부터 끝날때까지 만발한 꽃들을 즐기실 수 있을거예요. 튤립축제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축제 초반에 들러주시길 바랍니다~!


 


www.taean.go.kr






목록

  • 담당부서 : 관광마케팅팀
  • 담당자 : 김수연
  • 연락처 : 041-670-2583
  • 최종수정일 : 2021-06-03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