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자연 , 체험 , 기타 [태안여행] 태안 꽃축제를 모아모아! 꽃길을 걸어요~♥

올해에도 태안에는 따스한 봄바람과 행복한 꽃길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다와 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고장 태안에서 준비하고 있는 봄꽃축제를 소개해 드립니다. 태안의 봄꽃축제와 함께 꽃길만 걸으세요~

태안 수선화 축제




 태안 수선화축제 4월 1일~15일 남면 네이처월드에서 열립니다. 작년까지 튤립축제가 진행되었던 곳이기도 하지요. 올해는 꽃지 해안공원이 재오픈하면서 네이처월드에는 처음으로 수선화축제를 준비하였습니다. 노오란 자태를 뽐내는 수선화가 기대됩니다. 얼리버드 티켓이 할인판매중이며, 네이버예약을 비롯해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태안 세계튤립축제





세계 5대 튤립축제인 태안의 튤립축제. 한번 와보신 분이라면 그 아름다운 자태에 반해 또 다시 찾아주신다는 마성의 축제!!
올해는 4월 19일~5월 13일까지 꽃지 해안공원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수선화축제와 마찬가지로 얼리버드 티켓이 할인판매중이며, 네이버예약을 비롯해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




 
 자주빛 목련으로 눈길을 끌었던 천리포수목원의 목련축제가 올해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천리포수목원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목원,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목원으로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뽐내는 곳으로 여러번 소개해 드렸지요? 그렇지만 뭐니뭐니해도 봄의 여왕 목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은 역시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뿐입니다. 4월 20일~4월 29일까지 천리포수목원 밀러가든과 목련원에서 목련꽃길을 걸어보세요!!




작년 축제를 돌아보시면서 올해의 목련축제도 두근두근 기다려 보아요~^^






가제산 벚꽃축제



태안에서 벚꽃이 가장 예쁘다는 바로 그곳!! 가제산 벚꽃축제에서 태안의 벚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추어 4월 중순 경 예정이며, 마을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www.taean.go.kr

목록

  • 담당부서 : 관광마케팅팀
  • 담당자 : 김수연
  • 연락처 : 041-670-2583
  • 최종수정일 : 2021-06-03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