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체험 , 맛 , 기타 준비없이 떠나자! 태안펜션여행!!

여름하면 태안~!!
태안 바닷가에 놀러가면 펜션 예약은 필수코스죠? 
그런데 태안에는 바닷가가 많은 만큼 펜션도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드시다구요?
오늘은 갑자기 떠나고 싶을때, 어디선가 하룻밤을 보내긴 해야겠는데, 준비하기 너무나 귀찮을때!!
그럴때 딱 좋은 펜션 두 곳 소개해드릴게요~ 저녁 바베큐와 아침 조식이 준비되는 펜션들이랍니다~~!!






솔그림펜션


솔그림펜션은 반기자가 얼마전 소개해드린 근흥반도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근흥방면 길을 따라 쭈욱 들어오시다 보면 이런 간판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동안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긴 했지만 이제야 처음 들어가봤어요.


오르막길을 따라 가다보면 언덕 중턱 정도에 솔그림펜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높은곳에서 내려다 보는 평화로운 마을풍경이 답답한 가슴을 탁 풀어주네요.



파란 하늘과 어우러지는 나무집의 풍경이 난쟁이가 살고있는 숲속의 작은집 같아요.



작은 화단에는 꽃과 모형 홍학이 어우러져 있고, 눈을 두는 곳마다 울창한 나무와 푸른 식물들이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하고,


지저귀는 작은 새들의 노랫소리가 귀를 즐겁게 하는 곳이었어요.



안내실 뒷쪽으로 손님들을 위한 작은 카페가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만화책과 소설책,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은 물론 장난감과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무런 준비없이 떠나도 재미있게 놀 수 있답니다.



출출하시다면 통큰 사장님의 컵라면을 간식으로 즐기시면서, 시원한 음료 한잔으로 목을 축여보세요.


제빙기에는 얼음이 가득하고, 아이스티와 홍차, 원두커피와 믹스커피까지 취향에 따라즐기실 수 있어요. 



객실 커플룸과 4인가족룸이 있고, 침대방 온돌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긴지는 좀 됐지만 사장님께서 워낙 깔끔하게 관리하셔서 편히 주무시기에 부족함이 없답니다.


침구도 고급스런 느낌으로 아주 폭신했답니다.



각 객실앞에서 개별로 바베큐를 드실 수도 있지만 실내바베큐장에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아참! 솔그림펜션에서는 모든 객실손님께 저녁 바베큐를 무한리필로, 조식까지 다 무료로 제공됩니다.



객실 뒷쪽에 있는 실내 바베큐장입니다.


요즘처럼 해가 긴 저녁에는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실내바베큐장에서 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저    녁 6시부터 8시까지 사장님이 상을 차려주시고, 9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푸짐한 한상이 준비되었습니다. 이런 식사가 숙박만 하면 무료라니, 정말 행복합니다.



맛있는 반찬들~ 고기와 함께하면 딱 좋은 쌈채소들과 김치, 피클, 파절이와 양배추샐러드 뿐만 아니라 잡채와 부침개까지!!


너무 맛있는 잡채와 부침개를 맛보느라 고기굽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답니다.


필요한 건  셀프바에서 리필해서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바베큐에 필수인 고기와 소시지는 물론 새우와 닭꼬치까지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어서 배가 터지도록 먹었어요. 


공기밥과 된장찌개도 준비해 주신답니다. 고기와 소시지, 꼬치와 새우는 상차림에 준비해드리고, 양념갈비는 셀프바에서 무한리필로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요, 욕심은 금물!! 챙겨주신것만 먹었는데도 너무나 배불렀어요.




다음날 아침이 되면 실내바베큐장에서 아침식사가 준비됩니다. 


얼큰 시원한 바지락콩나물국 한그릇에 안먹은 술도 확 깨는 느낌이었답니다.


손맛가득한 정갈한 반찬들도 다 맛있었구요, 부족함 없이 셀프바에서 가져다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아침저녁 모두 상차리고 정리할 필요없이 모든걸 서비스해주는 속편한 힐링펜션 솔그림펜션으로 지금 바로 가볼까요?






라반하우스


라반하우스는 안면도에서도 한적한 해수욕장인 밧개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면도 로스터리 카페로 유명한 카페바다가 코앞이랍니다.



 백사장에서 꽃지까지 이어져있는 해변도로를 따라 가다가 비포장도로를 잠깐만 지나시면 예쁘게 정돈된 정원이 있는 라반하우스를 만나실 수 있어요.



 파란 하늘과 그림같은 풍경을 보고 있으면 굳이 펜션에서 바다가 보여야 하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5분정도만 걸어나가시면 밧개해수욕장을 즐기실 수 있으니 놀기에도 딱 좋답니다.





안내와 카페를 겸하고 있는 공간에 들어서면 라반하우스의 특별한 서비스~!!
카페바다에서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로 내리는 맛있는 아메리카노 한잔.
예쁜 정원을 바라보며 맛있는 커피를 펜션에서 즐길 수 있다니 행운이네요~^^



 카페에는 커피머신과 정수기, 전자렌지, 컵라면이 준비되어 있고, 책과 보드게임 등의 놀거리도 준비되어 있어요. 준비없이 떠나도 괜찮겠죠?



객실은 커플룸과 가족룸, 침대방과 온돌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런 침구와 깔끔한 어메니티, 알록달록 색감이 창문너머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객실들입니다.
월풀스파가 있는 방도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참 좋답니다.



 저녁바베큐는 주문하신 손님들께 유료로 운영됩니다.


신선한  목살이 생고기로 무한 제공된다고 하니 부족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서 좋은 음악과 함께 맛있는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직접 기르신 쌈채소와 맛깔나는 짱아찌와 식지않게 보온도시락에 준비해주신 밥. 깊고 달달한 된장찌게까지 모두 준비해주시고,


식사후 정리까지 다 해드린답니다.



운좋게도 능력자 여사장님께서 만든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술을 즐기지 않는 저도 향과 맛이 너무 좋아서 한잔을 다 마실 정도였어요.


지금은 바빠서 가을시즌에 다시 만드실거라고 하니 선선해진 가을에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식사로는 라반하우스에 어울리는 맛있고 멋있는 홈메이드 브런치 무료 제공됩니다.
커피와 쥬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브런치와 함께 즐기시면 된답니다. 촉촉 달달한 프렌치 토스트가 아주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아기자기 알록달록한 색감이 예쁜 라반하우스로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www.taean.go.kr



목록

  • 담당부서 : 관광마케팅팀
  • 담당자 : 김수연
  • 연락처 : 041-670-2583
  • 최종수정일 : 2021-06-03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