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평생학습기관 정보

평생학습기관현황의 복합문화공간 꿈이자라는땅의 상세내용
평생학습기관현황의 복합문화공간 꿈이자라는땅의 상세내용 입니다.분야, 지역, 기관·단체명, 기관장, 대표번호, 주소, 이메일, 팩스, 홈페이지, 사진으로 구분하여 설명합니다.
분야
지역 태안읍
기관·단체명 복합문화공간 꿈이자라는땅
기관장 이재준
대표번호 041-675-1112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대지길 26-8
이메일
팩스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dreamgrowingland
사진 20130913145425452013.jpg 바로보기

평생학습기관 프로그램

평생학습기관현황의 복합문화공간 꿈이자라는땅의 프로그램 상세내용
평생학습기관현황의 복합문화공간 꿈이자라는땅의 프로그램 상세내용 입니다. 프로그램명, 교유기간, 접수방법, 주요사업으로 구분하여 설명합니다.
프로그램명
교육기간
접수방법
주요사업 꿈땅(꿈이 자라는 땅)은 태안중학교 후문에 위치하여 커피 및 음료, 독서, 전시, 공연 등 모든 문화적인 요소를 편하게 즐기며 쉴 수 있는 야외 정원 포함하여 150평의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 진행하여 지역주민들을 위한 교육과 봉사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갈 곳, 쉴 곳 없어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쉼터, 공부방, 상담실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언어적, 문화적, 인종적 이질감으로 힘들어 하는 다문화가족들에게 편한한 휴식과 쉼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지역주민들이 언제나 방문하여 대화장소로, 휴식처로 삼을 수 있도록 고급 커피와 음료 판매, 겔러리 운영, 문화활동들을 제공하여 지역을 섬기고자 노력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개방하며 항시 갤러리 운영 및 커피와 음료 판매,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도예교실, 수채화교실, 바리스타교실, Flower Class 등을 필요에 맞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 : 평생교육팀
  • 담당자 : 김진
  • 연락처 : 041-670-2494
  • 최종수정일 : 2024-01-19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