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태안군청

통합검색

날자 새태안이여 더잘사는 내일로

메뉴열기

본문 시작

10월26일 원북면사무소 당직자님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 10월26일 원북면사무소 당직자님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10월26일 원북면사무소 당직자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유도수 등록일 2019-10-28 조회 293
첨부
 
지난 10월 26일 토요일에 태안 해안길이 좋다길래 세 가족이 1구간인 바래길을 다녀왔습니다.
신두리해안사구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사구부터 구례포해수욕장까지 좋은 경치를 만끽했습니다.
그런데 원점으로 다시 돌아가려고 교통편을 알아보던 중 태안택시조합에 전화하니 20키로가량 떨어진 태안읍내에서부터 미터기를 켜고 온다는 답변과 지나가는 택시도 없을 뿐더러 혹시라도 지나가는 택시를 타도 요금제가 동일하다는 설명에 실망했습니다.
지나가는 동네 분이한테 버스를 물어보니 1시간에 1대 지나가니 그것을 타고 나갈 수밖에 없다는 설명과 신두리해안으로 가려면 다시 중간에 내려서 또 신두리해안 방향 버스를 기다려서 타고 가야된다고 얘기를 합니다.

버스 정거장에서 기다리기를 20여분....
버스 시간표도 없고 불편신고 전화가 있어 버스시간표라도 알아볼까 하고 전화를 했더니 면사무소 당직실이었습니다.
이래저래 사정을 얘기했더니 그날 당직자인 여성 주무관께서 교통편이 불편한 건 어쩔 수가 없는데.....
마침 잠깐 출장 볼 일도 있고 하니 직접 와서 태워다준다길래 너무너무 고마웠습니다.
남성도 아닌 여성분께서 선뜻 전화로 그런 말을 해주니 더욱더 고마웠습니다.

우리 식구는 3시간여를 다시 걸어서 돌아가야 될 뻔한 길을 그분 덕분에 너무 편하게 원점으로 돌아왔고 늦지 않게 인천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고마운 마음에 칭찬합시다 코너에 몇 자 적어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해안길 홍보에도 좋지만 이러한 주의사항도 같이 알려주시든지
아니면 원점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순환셔틀버스 운영 등 교통불편을 개선해 주시면 관광이 더 활성화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목록

[행정]칭찬합시다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지란지교소프트 웹필터링 테스트 입니다
다음 꽃지해수욕장 꽃마을슈퍼

댓글수 0

  • 댓글이 없습니다.
필수입력표시작성자
필수입력표시내용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