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태안군청

통합검색

날자 새태안이여 더잘사는 내일로

메뉴열기

본문 시작

*모래속의 영롱한 진주^^* 글의 상세내용 : 『 *모래속의 영롱한 진주^^*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모래속의 영롱한 진주^^*
작성자 김 선 보 등록일 2020-02-15 조회 232
첨부
 
때는 태안군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19 환자가 태안에 있다고 지상파나 언론 sns로 전파되고 있을 즈음해서
태안군 에서도 방역(소독)하기에 전념을 시작 하는날 아침에 태안읍 사무실 에는 분주하게 움직 이시는
황용렬 읍장님, 부읍장님, 계장님, 공무원님들 방역팀,산불감시원님들, 맨손어업 신청하시기에 오신 각민원인들로 읍사무실은 꽉 차있었던 중에도 바쁘고 분주하게 차근차근 각팀별로 업무처리를 하시는 분이 나의 가슴속으로 들어오는데 순간 태안읍에 저렇게 일 잘하시는 태안군의 진주^^? 모래속의 영롱한 진주^^???

이분(손충환 님)의 업무처리를 하시는 모습이 나의 눈길을 사로 잡았섰답니다.
잠간동안의 짧은 시간으로 각마을 45개 이장님 부녀회장님들께 마을회관 회의실 경로정 등등 방역(소독)을 하기위한 준비와 협조를 부탁하며 각 마을을 담당하시는 담당 공무원님들께도 출장 하시여 감시하고 완벽한 소독을 하기에 시간을 전해 주시는 것을 옆에서 바라본 나로서는 감탄을 금하지 못하며 멍하니 바라 보았습니다.

그리하여 나는 알바를 하러 각마을로 가서보니 역시나 손충환님의 협조에 각마을은 모든게 일사분란하게 빈틈없이 착착 잘되어가고 있었습니다.
그 막간을 이용하여 차를 대접해 주시는 마을이장님 지도자님 부녀회장님께 제가 감동받아 바라본 (손충환님) 분의 업무처리에 대하여 문의를 해보았답니다.
모든분들의 한결같은 마음으로 태안에서 없어서는 안될분 이라고 칭찬이 자자 하시기에 그분 직함이 어떠케 되느냐고 물어본 결과 허무함과 실망이 순간 앞을 막았었답니다.

요즘 세상은 실력 위주로 평가 한다 하지만 그분(손충환 주무관님)은 어느 누가 보아도 능력자라고 평가들을 하시고 주민들과도 모든 소통을 잘하고 계신 다는데 실력자, 능력자라 하시면 우리 군민이 일 잘하고 능력이 있는분을
그냥 멀리 에서만 바라 보지말고 그만큼 충분한 보상을 해주어 더욱더 빛을 낼수 있는 진주가 되어 달라고 힘을 싫어준다면 어떨까 하는 심정으로 칭찬과 힘찬 박수를 보내 드리고 싶어저 두서없는 졸필로서 글을 올려봅니다.

그러케 업무에 충실하고 일 잘하는 공무원을 두고 계시는 태안읍장님 과 존경하는 군수님은 군수님의 행정술과 역활이 더더욱 빛이나지 않나 생각합니다.
군수님 고맙습니다.
장문을 보아주신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0 년 02 월 (모래속의 진주^^를 발견한 이가)

목록

[행정]칭찬합시다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신진도 마도방파제 주차장 관리인을 칭찬합니다
다음 대학입학을 도와주신 복지증진과 김미숙 주무관님께 감사합니다

댓글수 2

  • 썸네일
    기 양 환  2020-02-16 20:52:47
    세계3대 진미중의 하나인 트러플 (송로버섯)은 특유의 맛과 향으로 땅속의 진주라 부름니다. 각박한 세파에서 흙속의 진주를 발굴해주신 김 선보님께 경의를 표명합니다, 손충환님은 남면에서 태안읍으로 발령 받았을때 남면 면민 모두가 아쉬워 했었고 맡은 직분에 많은 선행의 족적을 남기였으며 태안에서 그 아름다운 빛이 늦게나마 발굴됨을 추카함니당^ ^
  • 썸네일
    정복순  2020-02-16 21:46:49
    손충환님은 주어진 모든 부분의 어떠한 악보라도 훌륭히 연주하여 최고의 음율을 주위분들께 선사 할수있는 마력의 소유자 였답니다. 칭찬에 힘찬 박수를 보내드림니다.**
필수입력표시작성자
필수입력표시내용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