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응급실 운영 글의 상세내용 : 『 응급실 운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응급실 운영
작성자 문근철 등록일 2019-04-27 조회 509
첨부
 
2019년 4월27일 아침 7시에 상황입니다 2시간만 기다리면 일반 병원을 가도 되는 상황인데 너무 많이 아파서 응급실 진료를 받기위해 급하게 갔는데 담당 의사가 없다고 다른곳으로 가라고 하는것은 어떤경우 인가요...?
간호사로 보이는 분들은 6~7명 정도 앉아있던데 그럼 그분들은 근무시간에 시간만 보내는건가요...?

응급실 운영 글의 상세내용 : 『 응급실 운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응급실 운영
작성자 원무팀 등록일 2019-04-29 조회 501
첨부
 
태안군보건의료원 원무팀 정지은입니다.

우선 저희 태안군보건의료원 응급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4월 27일 오전 7시 담당 의사는 응급환자 후송을 간 상태로
응급환자 우선 진료를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오전 7시는 인계시간으로 간호사분들이 앉아있던 상태였으며
인계가 완료되면 물품 수불 및 환경정리 등 각자의 업무를 하게 됩니다.

다시한번 귀하께 불편을 드린 사항에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추후 정확한 사항이 안내될 수 있도록 응급실 직원을 대상으로 조치하였으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목록

  • 담당부서 : 보건행정팀
  • 담당자 : 가길성
  • 연락처 : 041-671-5212
  • 최종수정일 : 2018-10-1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